멋진 세상
Home
Tag
Guestbook
Admin
Write
다둥이아빠
초가공 식품
밝은영혼
2025. 9. 9. 11:22
어제 첫째가 저녁으로 컵라면과 빵을 먹고 있었다.
초가공 식품이 몸에 안 좋다고 한 소리 했더니
'그냥 이렇게 먹고 빨리 죽을래요.'
라고 한다.
충격적이다.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멋진 세상
저작자표시
비영리
변경금지
(새창열림)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