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Days
월요일이라 그런지 날이 흐려서 그런지 다시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었다.
6시 40분 정도부터 깨다 자다를 반복하다가 7시 반이 넘어서 깼다.
그러고도 회사에서도 잠이 다 깨질 않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