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둥이아빠

귀가 간지러워요

밝은영혼 2022. 10. 3. 09:41

막내가 아침을 먹다가 귀가 간지럽다고 했다.

----------

 

어떻게 하면 좋을까?

1. 귀를 긁는다.

2. 귀를 씻는다.

3. 귀를 판다.

4. 귀를 없앤다.

 

귀 긁을래요.

'귀를 없앤다' 웃겨 ㅎㅎ

 

'귀를 없앤다' 웃기지?

그런데 의사들이 진짜로 그래.

몸이 아프면 아픈 데를 없애버려.

 

없앤다고 물어보기는 해요?

(여기서 아내랑 나는 빵 터졌다. 어리기만 한 것 같은 막내가 이런 핵심적인 질문을 해서 재미있었다.)

 

응. 물어보기는 해.

 

그럼 안 한다고 하고 다른 좋은 병원을 찾아가야겠네.

 

그렇지. 그런데 좋은 병원이 많지 않더라고.

어떻게 고치는지 몰라서 그냥 없애버려.

 

----------

순수한 눈으로 보면 세상에 말도 안 되게 웃긴 일들이 많다.